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얌얌짜장입니다. 어릴 때부터 지성이라 특히 앞머리 갈라짐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요. 3년 정도 사용하면서 효과를 보고 있는 티타드 샴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년 정도 사용하다 한번 다른 샴푸를 썼다가 바로 머리가 떡져서 매년 리필을 잔뜩 사서 온 가족이 사용하고있는 샴푸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만든 자연유래성분 샴푸
티타드 베르가못 두피 딥클렌징 샴푸는 식물 유래 성분 중심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두피 타입인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주원료로는 시트러스 계열의 싱그러움 가득한 베르가못잎추출물이 들어가 있는데요.
비타민C 풍부해서 각질 개선하는데 탁월하다고 하더라고요.
또 하나 눈여겨볼 점은 영국 비건 협회를 통해 비건 인증받은 비건샴푸라는 거예요.
동물성 원료나 동물 유래 성분 일절 첨가되지 않았고 생산 공정 과정에서도 동물 실험 진행하지 않았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그리고 포장도 종이포장으로 오고 배출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해 줘서 자연을 생각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 가능
여기에 더해 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인정받았다고 하는데요.
비듬 예방이랑 가려움증 해소 도와줘서 머리카락 빠지는 현상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피지 조절 및 유수분 밸런스 케어해주는 지성두피추천 샴푸
베르가못 잎 추출물 외에도 블랙푸드 콤플렉스라고 검정콩 검은깨 흑미 등등 11가지 식물성 추출물 배합되어 있다고 하네요.
모발 손상 회복 도와주고 윤기나는 머릿결 가질 수 있게 도와준대요.
저는 특히 유분기 심한 편이라 금방 떡지고 냄새 올라오는데.. 이걸로 머리 감고 나면 산뜻함 오래 지속되더라고요.
유수분 밸런스 균형 맞춰준다더니 확실히 기름기 잡아주는 데 큰 역할 하는 것 같아요. 잠깐 다른 제품으로 바꿨다가 바로 떡져서 티타드로 돌아왔습니다.
모발 영양 공급하는 단백질 성분 함유돼 있어 머릿결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음
그리고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라고 사람의 피부와 모발 구성요소랑 비슷한 단백질 성분 들어있는데요.
손상된 큐티클 사이 채워주면서 매끄럽게 코팅해 주니까 트리트먼트 하지 않아도 찰랑찰랑 거리는 머릿결 연출할 수 있었어요.
원래 귀찮아서 린스나 트리트먼트 생략하곤 했는데 3년동안 이 샴푸로만 머리 감고 있어서 편해요~
약산성 포뮬러라 두피 자극 최소화시켜주는 약산성샴푸
티타드 베르가못 두피 딥클렌징 샴푸는 사람의 피부와 모발에 최적화된 pH 5.5와 6.5 사이의 약산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래서 민감해진 두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 맞춰주며 촉촉한 수분 보호막 형성해 준답니다.
두피자극테스트 완료한 저자극 판정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쓰고 있어요.
거품 잘 나고 세정력 우수하며 헹굼 후 잔여감 남지 않음
조금만 문질러줘도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생겨서 구석구석 시원하게 클렌징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미온수로 충분히 헹궈내면 뽀득뽀득 산뜻함만 남으니까 마무리감이 무척 깔끔하더라고요.
머리 기름기 제거 제대로 돼서 오후 시간대 돼도 떡짐 현상 생기지 않았어요.
싱그러운 베르가못 향이 기분 좋게 만들어줌
자연 유래 성분 94% 함유되어 있다 보니 인공적이지 않은 은은하고 산뜻한 베르가못 향이 나서 좋았어요.
마치 숲 속 한가운데서 산림욕 하는 듯한 느낌이랄까
좋은 향기 맡으며 샤워하니까 스트레스 풀리고 힐링 됐어요. 처음 저와 남편이 이 샴푸를 쓰기로 선택했던 것도 향 때문이었어요~
실리콘 무첨가된 무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샴푸라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티타드 베르가못
EWG 그린 등급 획득한 원료로만 구성됐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및 실리콘 일절 첨가되지 않아서 믿고 써요.
아이 키우는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겠죠~
특히 티타드 공식페이지에서 종종 행사 이벤트가 많아요~ 잘 확인해 보시고 지성으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네요^^
쿠팡파트너스로 활동하며 정말로 사용해 본 제품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고급스러운 설 선물 추천드려요! 링크하면 제품 후기로 이동!